본문 바로가기
쇼핑 중국어 공부/쇼핑 중국어 공부(중국 음식 공부)

분위기 좋은 중국 천진 '더블린 아이리시 펍(Dublin lrish Pub)', 피자 맥주 최고!

by 중국에서잘사는남자 2020. 12. 3.
728x90
반응형

분위기 좋은 중국 천진 '더블린 아이리시 펍(Dublin lrish Pub)' 피자 맥주 최고!



안녕하세요!

중국에서 잘사는 남자 '중잘남'입니다. 



아일랜드 스타일의

아이리시 펍(Irish Pub)을 아시나요?


해외 영화나 미드를 보면

외국인들이 다같이 모여서 축구를 보며

맥주를 마시다가


응원하는 팀 골이 들어가면

다같이 소리지르며 응원하기도 하는,


그런 서양 스타일의 술집을

본 적이 많으실 겁니다. 


이런 아일랜드 스타일의 술집을

아이리시 펍이라고 합니다. 




중국 천진에도

이런 아리리시 펍이 있습니다!






Dublin Irish Pub

더블린 아이리시 펍


督柏林西餐吧

(dūbólín xīcānba)


네티즌 평점 5점 만점에 4.75로 

평점이 상당히 높습니다. 





위치는 천진 기차역 반대편 진완광장(津湾广场) 해방로(解放路)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부터 아이리시 펍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다른 아이리시 펍들과 마찬가지로

아일랜드 국기를 상징하는


녹색과 노란색의 조합으로 

내부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각종 주류를 판매하는 바와

포켓볼 당구대도 구비되어 있고,





한쪽에는 대형 스크린과 공연무대,

간단한 축구게임기도 있습니다. 





티비에서나 보던 손잡이를 돌려서 선수를 조정하는

축구게임기가 있습니다. 





아일랜드 사람이라면 보통 대형 화면을 통해서 축구를 보겠지만,

이곳은 중국이라 그런지 탁구를 틀어놓고 있네요.


손님 많은 여름에는 무대에서

공연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트판도 구비되어 있고,

다트판 옆 벽에는 수많은 사람들의

사진들이 붙여져 있습니다. 





아래는 술병들이 가득~






자리가 많은 편인데

날씨도 춥고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은 많지 않았습니다. 

4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화장실 가는 길목의 벽에 가득한 낙서들입니다. 


잘 찾아보면 'EXO'라는 글자와 '내가 좋아한다'

라는 낙서도 있네요.





정말로 많은 외국분들이 오는 명소인것 같습니다. 

저도 단골이 되어서 이 곳에 사진을 남기고 싶네요.





충분히 둘러보았으니 주문을 해봅니다. 


메뉴판은 쭉~~ 한 번 살펴보시고 넘어갑시다~

















주류는 생맥주와 병맥주 외에도 각종 위스키 등 다양한 주류를 취급하며,

튀김류, 샐러드, 빵류, 멕칸음식, 스파게티, 피자 등 

맥주와 곁들여 먹기 딱 좋은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맥주는

스텔라와 구스아일랜드

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전용 잔에 따라 주는데,

맥주의 맛은 최고입니다!!


살아있네요!!







그리고 안주로 주문한

멕시칸 소고기 타코!


정말 나초를 바삭바삭하게 잘 요리해서

입에서 부스러지는 식감이 정말 최고이며,


안에 소고기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하이라이트!!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사진으로 봐서는 평범하기 그지 없는 피자이지만

제가 천진에서 먹어본 피자 중에 단연 최고였습니다. 


피자 도우도 얇고

듬뿍 올라간 피자도 어쩜 그리

고소하고 맛있는지


다음에 피자를 먹으러

백프로 또 오게 될 것 같습니다!!





아,,,

피자,,,


왜 이제야 이곳을

발견했을까요? ㅋㅋㅋㅋ



당분간 피자가 먹고 싶으면 

이곳에 오게 될 듯 합니다. 


그리고 다음에 올 때는

다른 음식들도 꼭 맛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